맛집/서울맛집

광화문 곰탕 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광화문점





반응형



곰탕이 맛있는 집 광화문역 곰탕 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광화문 무한리필 막걸리 맛집

광화문역 7번출구 5분거리 나주소 나주곰탕 

곰탕먹고 환절기 감기몸살 떨쳐 버려요

광화문역 7번출구 도로변에 있는 곰탕 맛집

나주소 나주곰탕 한옥 서까래의 2층 계단과 바쁜 직장인들

혼밥 1인 테이블이 계단 입구에 있습니다 

지인과 함께 라면 나란히 앉아서 드시면 되시겠죠~



나주소 나주곰탕 매장으로 들어가면 한옥 기와지붕의 주방과

테이블 회전이 빠른 단체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중식시간 11:30~14:00까지 무료 셀프서비스

동동주가 무한리필 입니다 남기면 벌금이 있네요~~ㅎㅎ


테이블에는 스텐김치통과 수저통 물 소스 등 컵이

세팅되어 있어요



잘삭은 석박이와 배추김치 입니다

곰탕에 맛있는 김치 하나만 있어도 한뚝배기 하죠~



곰탕집 김치가 맛있어서 요리가 나오기도 

전에 하얀 쌀밥에 깍두기랑 밥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해물김치전과 전복갈비탕 그리고 공기밥



나주소 나주곰탕 파송송 파향이 솔솔 올라 오네요 

대파가 감기에도 좋던데~~


 환절기 감기몸살 몸보신용 곰탕 한뚝배기 하세요,



옆 테이블 직장인들이 곰탕을 너무 맛있게 드셔서

곰탕 주문할까 하다가 전복에 끌려서 전복갈비탕으로 주문했어요

갈비대가 튼실하죠~~ 뼈가 쏙 발라지도록 무릅니다

전복이 완전 신선하고 大자 랍니다

탱글탱글 식감도 완전 부드럽구


대박 전복이 진짜 실해요, 크네

나주소 나주곰탕 전복갈비탕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요렇게 세등분으로 잘랐는데도 입안에 꽉 차네요



전복갈비탕에 밥말아 한술 뜨고 



깍두기 올려 먹으니 감칠맛이 더 좋으네요



맞춤 가마솥뚜껑에 해물김치전이 

피자처럼 나왔습니다



노릇노릇 누른 김치전이 바삭한 식감이 맛있구요

집에서 부친 김치전보다 맛나네요, 동동주 생각이 간절히~~

중식 막걸리 무한리필 김치전 술안주 추천해요





반응형
,